[시드니맛집 -리드컴 Vincent’s Noodle House]

2023년07월21일금요일

헬로벨로~~
오늘은 일명 둘리스 쌀국수라 불리는 빈센트 누들하우스에서 저녁기로했슴
아 원래 오늘 여동식가서 국밥에 부추천 수육 때릴라 했었는데,
줄이 겁나 길어서 포기했어여라~
저는 개인적으로 뱅타 Ann 보다 둘리스 쌀국수가 더 맛있습니다. 주차도 훨씬 편하고요
단점이 있다면, 멤버쉽 카드가 있어야 하는데 만드는데 연회비10불이면 됩니당.
그대신 생일에 쌀국수 공짜로 줍니다 ㅋㅋㅋㅋㅋ또, 한명만 있으면 게스트로2명까지는 되요
멤버쉽 카드 있으시면 포키머신에 멤버쉽카드 넣으면 음료수,커피 다 공짜에요 그대신 포키 머신에 돈은 넣지 마세요 ㅎㅎ
절대로!!!!! 포키 빠지는 순간 인생나락가버립니다
일단 리드컴역에서 걸어서 3분이면 갑니다 컴뱅쪽이구요,

다행히도 웨이팅 없이 바로 자리 앉아줍니다.
요즘 맨날 퇴근하면 람보가 배고파하는데 다행입니다

안에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ㅋㅋㅋㅋ
일단 따뜻한물 마셔주고, 주문할 준비를 합니다.
자주가는 곳이지만, 한번에 제대로 안 봐서 오늘 처음 알았네요,
천장에 우산 뒤집혀 있는거는 ㅎㅎㅎㅎㅎㅎㅎㅎ

메뉴판 사진입니다!

저는일단 제일비싼 주말 스페샬메뉴로다가 와규비프누들숩을 시키고,람보는 비프스페샬로 시키고
그리고 난 잘 모르겠으나, 폭폭챱챱 폭챱을 하나 ㅅㅣ켰어요
다들 엄청 맛있다고들 하는데 전 그냥 그래요 사실 ㅎㅎ
주문하고 얼마안되서 바로 메뉴 나와줍니다 빨라서 좋습니다

나오자마자 바로 레몬 즙 짜줍니다
숙주넣고 민트는 구석으로 치우고 바로 베트남고추 때려 넣어요
와규비프가 저는 훨씬 부드럽고 맛있어요 (주말에만 판매합니다)

이렇게 소스 따로 주는데, 저는 소스별로 안먹습니다!

폭폭챱챱 폭챱 의외로 부드럽고 겉바속촉이에요. 맛잇군요 오랜만에 먹어서그런지, 그래도 전 스프링롤이 더 좋아요

쌀국수 국룰소스! 짜요 찍어먹으면 물 겁나 마셔야함
안그래도 국물충인데 저거까지 먹으면 ㄷㄷㄷㄷㄷㄷ
저는 메뉴 나오자마자 거의 10분도 안되서 클리어 했는데 람보는 아직도 음식이 그대로에요
세월아 내월아 기다립니다!
소식가 람보,,, 우물우물충 하루종일 걸립니다.

저희 다 먹고 나오니까 사람들 엄청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홀뤼몰뤼 지읏될뻔

총평 : 음식 빠르고, 주차편하고, 리드컴스테이션에서 가깝고, 식당이 큽니다.
단점 : 포키머신 절대조심 조심또조심

다들 행복한 불금 보내세요 !!

1 thought on “[시드니맛집 -리드컴 Vincent’s Noodle Hous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