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에서 구직할때 쓰는 어플,그리고호주나라]

헬로벨로~~
시드니에서 구직 활동을 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은 다음과 같다

Seek (https://www.seek.com.au/): 호주에서 가장 인기 있는 구직 플랫폼 중 하나로, 시드니 지역의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제공합니다. 산업별로 검색이 가능하고, 관심 있는 포지션을 즐겨찾기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Indeed (https://au.indeed.com/):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구직 플랫폼인 Indeed는 호주 내에서도 많은 일자리 정보를 제공합니다. 시드니에서 구직을 원하는 경우 많은 기업들이 이 플랫폼을 활용하여 채용을 진행합니다.

Jora (https://au.jora.com/): 호주 내의 다양한 구인구직 정보를 수집하여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시드니에서도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LinkedIn은 프로페셔널 네트워킹과 구직에 유용한 플랫폼으로 시드니에서 구직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영어로 이력서 작성하는 방법:
영어로 이력서를 작성할 때 주의할 점은 올바른 문법과 표현을 사용하여 자신을 명확하게 소개하는 것입니다. 아래는 영어 이력서를 작성하는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헤더(Header): 이름, 주소, 연락처(이메일, 전화번호) 등 개인 정보를 기재합니다.
프로파일(Profile): 자신을 간략하게 소개하는 부분으로, 짧고 명료하게 자신의 경력과 목표를 표현합니다.
경력 사항(Work Experience): 과거 경력을 최신부터 오래된 순서로 나열합니다. 회사 이름, 근무 기간, 직위, 업무 내용, 달성한 성과 등을 포함합니다.
학력 사항(Education): 대학교나 학위, 취득 연도 등을 기재합니다.
기타 기술 및 자격증(Skills & Certifications): 자신이 보유한 언어 능력, 기술, 자격증 등을 열거합니다.
관심 분야 및 간단한 자기소개(Objective): 시드니에서 워킹홀리데이를 하려는 이유와 목표를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이력서는 간결하고 읽기 쉬운 구성으로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자신의 경험을 최대한 객관적으로 기술하고 역량과 성과를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호주에서 구직을 하려는 경우, 영어 이력서의 질이 중요한 평가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한인잡구할때는 “호주나라”에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https://www.hojunara.com/job.php


Leave a Comment